-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변경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30일 연장를 클릭하시면 30일 동안 메세지를 보지 않습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6월 8일 울랄라세션의 멤버인 김명훈, 사진작가 배지환 그리고 여성 아이돌그룹 치어콕을 ‘선(選)남선(選)녀 서포터즈’로 위촉했다.
이번에 처음 위촉한 ‘선남선녀 서포터즈’는 공명선거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희망하는 재능기부자를 대상으로 선정하였으며, 이들은 유권자의 의식 고취와 깨끗한 선거문화의 조성·확산을 위한 홍보활동 등에 참여하게 된다.
이날 위촉식은 서포터즈 소개, 위촉패 수여, 선관위 사무총장 축사, 배지환 서포터즈 답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중앙선관위 김용희 사무총장이 8일 과천청사에서 울랄라세션 멤버인 김명훈에게 선(選)남선(選)녀 서포터즈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서포터즈를 대표하여 사진작가 배지환은 “선거연수원 주최 민주시민정치아카데미 1기 수료생으로서의 연을 맺어 ‘선남선녀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다”고 하면서 서포터즈로서 “바르고 깨끗한 선거문화를 이루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을 다 하겠다”고 화답했다.
중앙선관위 김용희 사무총장이 8일 과천청사에서 선거에 대한 유권자의 의식 고취와 깨끗한 선거문화의 조성?확산을 위하여 치어콕, 울랄라세션 맴버 김명훈, 사진작가 배지환을 선(選)남선(選)녀 서포터즈로 위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