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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체환경변화에 따른 선거보도 심의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구분 선거 완료일 2011-10-14
제1장 연구 목적 및 구성 제1절 연구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의 구성 제2장 언론매체 환경의 변화와 선거보도 제1절 선거보도의 정치사회 환경의 변화 제2절 선거보도 관련 언론 환경의 변화 제3장 국내 선거보도심의제도의 현황 제1절 국내 선거 캠페인 관련 법제의 특성 제2절 선거보도심의제도의 현황 제3절 최근 주요 선거의 선거보도심의 현황 제4절 선거보도심의제도 개선 논의 현황 제4장 해외 선거보도심의제도 제1절 미국 제2절 영국 제3절 일본 제4절 프랑스 제5절 소결 제5장 한국적 상황을 고려한 선거보도심의제도의 이론적 모델 제1절 선거보도심의제도의 필요성과 한계 제2절 선거보도심의제도의 쟁점 제2절 선거보도심의제도의 개선 방향 제6장 국내 선거보도심의제도 개선 관련 전문가 심층설문 결과 제1절 설문방법 제2절 심층설문 결과 제6장 결론 : 심의기구 중심 선거보도심의제도 개선 방안 제1절 제도 개선의 가이드라인 제2절 심의기구 개편 방안 제3절 제언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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