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소식

HOME > 알림 > 위원회소식 > 위원회소식
좋아요 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중앙선관위-YTN PLUS, 선거 방송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작성자 : 슈퍼관리자 등록일 : 2017-03-24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3월 23일 YTN PLUS방송사에서 제19대 대통령선거 프로그램 공동 제작 등 방송 운영에 관한 상호 교류를 위하여 YTN PLUS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방송 프로그램 및 자료 교류 ▲방송 시설·장비, 방송용 프로그램 지원 ▲공익 프로그램 공동 제작 ▲아름다운 선거분위기 조성을 위한 공동 캠페인 전개 등을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중앙선관위 김대년 사무총장은 “이번 선거가 국민들에게 새로운 갈등의 시작이 아닌 화합과 통합을 이루며 어지럽고 힘든 나라에 새로운 희망을 써 내려가는 대통령선거가 될 수 있도록 YTN플러스가 그 역할을 많이 담당해 주실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YTN 플러스 류희림 사장은 " 민주주의의 꽃이 선거라면, 선거관리는 민주주의를 지탱하는 기둥이며,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이번 대통령선거에도 역대 어느 선거 못지 않게 공정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대해 협력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중앙선관위는 YTN PLUS와의 지속적인 협력으로 방송 역량을 제고하여 현재 인터넷으로 운영 중인 한국선거방송을 TV방송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입니다.

 

 

중앙선관위-YTN PLUS, 선거 방송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관련이미지1 

업무 협약사진(오른쪽 김대년 중앙선관위 사무총장, 류희림 YTN PLUS 사장)

 

 

 

중앙선관위-YTN PLUS, 선거 방송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관련이미지2 

업무 협약사진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 담당부서 : 홍보과 / 02-503-2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