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HOME > 알림 > 위원회소식 > 위원회소식
좋아요 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온라인 홍보대사 에이핑크 위촉 및 언론사와 온라인 홍보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 슈퍼관리자 등록일 : 2016-02-04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2월 4일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를 ‘아름다운 선거 온라인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언론사와 제20대 국회의원선거 온라인 홍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 중앙선관위 김대년 사무차장은 “각종 선거에서 온라인은 정보공유와 여론형성의 장으로서 비중이 커지고 있는 만큼 홍보대사와 언론사가 중앙선관위와 함께 공감·소통·참여를 통한 아름다운 선거문화 정착에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온라인 홍보대사로 위촉된 에이핑크는 앞으로 아름다운 선거를 위한 온라인 홍보 캠페인과 홍보 이모티콘, 영상 등에 모델로 출연하여 유권자의 관심을 높이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또한 언론사와의 온라인 홍보 업무협약식에는 경향신문, 동아닷컴, 디지털조선일보, 머니투데이, 서울신문, 한겨레신문 대표가 참석하여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다양한 선거정보 콘텐츠를 언론사 온라인 선거특집 플랫폼을 통해 홍보·활용 등에 협조하기로 하였습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이번 국회의원선거를 공감·소통으로 참여하는 선거, 정정당당하게 경쟁하는 선거, 축제로 승화하는 선거로 만들어 나갈 계획입니다.

 

 


온라인홍보대사 

 

온라인홍보대사2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 담당부서 : 홍보과 / 02-503-2792